어깨관절통

팔을 들어올리거나 돌리는게 어려운 어깨통증

팔을 들어올릴 때, 물건을 집으려고 할 때의 통증부터 잘 때 뒤척거리게 만드는 어깨관절통증.
가벼운 어깨힘줄의 염증부터 회전근개파열, 충돌증후군, 오십견으로 인한 통증 모두를 다룹니다.

어깨관절통 치료방법

• 침치료

• 특수약침치료

• 물리치료

• 올곧운동처방

가벼운 목, 어깨 결림, 접질린 발목에서부터

몇 년 묵은 허리 골반통증, 검사상 나타나지 않는 원인모를 관절통증까지 15년 치료 노하우를 갖춘 당신의 통증 주치의 올곧한의원에서 해결하세요.

진단명도 같고 부위도 같은데 확인하면 아픈 형태도 위치도 다 다르고, 본인은 목이 아프다면서 정작 아픈 곳은 등을 짚는 분들도 있고, 어깨가 아프다면서 팔을 짚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처럼 자신의 통증에 대해 잘못 알고 계신 분들을 진료하다보면 꽤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직접 몸을 움직여 보게 하고 눌러 보지 않으면 아픈 부위를 정확하게 찾을 수 없습니다. X-ray나 환자분들의 말만 바탕으로 통증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어렵습니다.
올곧한의원은 눌러보는 촉진과 직접 움직여 보는 운동범위검사를 가장 중요시합니다.
실제 정확히 아픈 부위와 동작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치료하면서 개선하는 정도를 다시 확인하는 꼼꼼한 진료가 올곧한의원의 올곧은 통증진료입니다.

• 통증 치료 전문 경희대 출신 의료진

15년 이상 통증치료에 매진한 경희대 출신 전문 의료진들이 치료합니다.
  • 꼼꼼한 진료

아픈 부위, 아픈 동작을 빠짐없이 확인하는 정확한 진단을 기반으로 치료에 임하며 개선 정도를 하나하나 확인해 가면서 꼼꼼하게 치료합니다.
  • 직장인 친화적 진료시간

점심시간 없이 논스탑 진료로 점심시간에 매일 밤 9시까지 야간진료로 퇴근 후에 편하고 신속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깨관절통 치료정보

치료시간은 3~40분 내외 (재진 침치료+물리치료 기준)
  • 치료비용

비용은 8천원 내외 (재진 침치료+물리치료 기준)
  • 치료기간

치료기간은 매일~주1회 입니다.